교환 및 반품
구입한 상품은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 이외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왕복 배송비 6,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롯데택배를 이용하고, 반품 신청 후 반품 비용 6,000원 동봉 후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현로12 롯데택배 보정 대리점(밀로 반품처)]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교환 비용이 동봉되지 않을 경우 확인을 거쳐 진행되기에 지연됩니다.]
[상품 수령 확인 후 2일 이내 처리 예정]
* 타 택배사 이용시(롯데택배 제외 모든 택배사)
안내드린 반품지 주소로 반품 신청 상품과 함께 택배비를 선불로 지불해주시고
3,000원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택배사 별 배송비 금액이 상이하여 처리 과정간에 지연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 차액으로 발생되는 금액은 구매하신 상품 금액에서 차감 환불됩니다.]
[상품 수령 확인 후 2일 이내 처리 예정]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제품의 데미지 혹은 착용의 흔적이 있을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시간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상품 교환 및 반품 문의는 당사 홈페이지 Q/A 게시판 또는 밀로 카카오톡 채널, 공식 웹스토어 채널톡을 통해 빠른 피드백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택배 접수 방법
- 상품과 함께 동봉된 교환/환불 서류 작성 → 택배사에 직접 반품 접수
- 반품 택배 접수방법 : 롯데택배 앱 또는 사이트, ARS(1588-2121) 이용하여 직접 착불로 반품 접수
- 타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 : 반드시 선불로 접수(편의점 택배는 CJ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별도의 택배사로 분류됩니다.)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지(밀로 물류창고)로 도착할 수 있게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Add a comment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